안젤라베이비, 지드래곤과 열애설 왜 나왔나 봤더니…사진 '포착'
'안젤라베이비'
홍콩 배우 겸 모델 안젤라 베이비가 배우 김수현과의 화보 촬영 소감을 밝히며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안젤라 베이비와 지드래곤의 열애설도 다시금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지드래곤은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진행된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 행사 전 아티스트 미팅에서 안젤라 베이비와의 관계를 묻는 취재진 질문에 "안젤라 베이비와는 친한 사이일 뿐이다"며 해명하며 스캔들을 일축했습니다. 이어 지드래곤은 "올해 초 북경 단독 콘서트에 안젤라 베이비가 방문했지만 뒤풀이에서 함께 하지는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는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쌤소나이트 레드' 2014 S/S 프레젠테이션에 참여했습니다.
안젤라 베이비는 "도매니저 김수현과 호흡을 맞췄다고 너무 미워하지는 말아달라"며 "아주 즐거운 촬영이었다"고 귀여운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나의 친구들도 김수현과 같이 찍고 싶어했다"고 말하며 현재 중화권 내 김수현의 높은 인기를 언급했습니다.
1989년생으로 인형 같은 미모의 중화권에서 가장 따라 하고 싶은 스타로도 꼽히는 안젤라 베이비는 인기 배우 겸 모델로 영화 '적인걸2:신도해왕의 비밀' 등에 출연했습니다.
안젤라베이비에 대해 누리꾼들은 "안젤라베이비, 그냥 같이 사진 찍은건데?" "안젤라베이비, 지드래곤 콘서트에 안젤라베이비 오면서 열애설 난거야? 정말 그것 때문에?" "안젤라베이비, 지드래곤은 정말 열애설만 무성"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