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유리엘' '어벤져스2'
여배우 김수현이 어벤져스2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화제입니다.
소문이 무성했던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이 오는 2월부터 서울에서 진행됩니다. 이미 할리우드 제작진이 비밀리에 내한해 강남대로, 테헤란로 등 촬영지에 대한 답사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등 유관기관들의 전폭적인 협조 아래 한국 대기업도 대규모 PPL를 계획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한 매체에 따르면 김수현이 '어벤져스2'가 악역을 맡을 한국 여배우로 캐스팅됐습니다. 할리우드 진출을 꿈꾸는 40여명 여배우가 오디션을 봤으며 이중에는 톱스타급 여배우도 10명이 있었다는 후문.
과거 유리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김수현은 이화여대 국제학과를 졸업했고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김수현은 KBS 드라마 '도망자 플랜B'에서 다니엘 헤니의 비서 소피 역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현재 김수현은 다니엘 헤니와 같은 소속사인 애플오브디아이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수현은 10세 때까지 미국에서 거주해 원어민급 영어실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탄탄한 몸매와 신비로운 이미지가 할리우드 제작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전해집니다.
'어벤져스2'는 2015년 5월 미국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김수현 어벤져스2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어벤져스2, 원래 유리엘이였구나! 근데 사진 뭐지? 가방자랑하는 건가?" "김수현 어벤져스2, 누구지? 처음 들어보는데 캐스팅 됐구나!" "김수현 어벤져스2, 누군가 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