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SBS 예능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에서는 박은지가 출연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코너가 방송됐다.
이날 박은지는 특종을 잡아 오라며 “특종 잡아 오면 성공에 날개를 달아 주겠다”는 상사의 말에 “별 개 같은 소리 하고 있네”라며 비아냥 거렸다.
이때 뱀파이어 이종수 김민수가 등장했다. 박은지는 뱀파이어 이종수에게 “나 예뻐?”라고 물었지만 이종수가 아니라고 말하자 뒷목을 잡으며 “얼굴에 투자한 게 얼만데”라고 성형 개그를 선보였다.
김민수는 박은지에게 작업을 걸며 그녀의 코를 만졌다. 김민수는 박은지 코를 잡으며 “잘 움직이네”라고 말했고, 박은지는 “원래 됐다”며 발끈했다. 김민수가 “청담동에서 수술했군”이라 말하자 박은지는 “강남에서 했다”고 코 성형 사실을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은지 성형개그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은지 성형개그, 쿨하게 인정하네” “박은지 성형개그, 대박” “박은지 성형개그 털털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웃찾사’에서는 3년 만에 컴백한 ‘나몰라패밀리’ 김경욱 김태환 고장환의 새 코너 ‘클럽 파리스’와 박은지가 출연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외 ‘강남엄마’ ‘비교충격’ ‘정 때문에’ ‘민기는 괴로워’ ‘종규삼촌’ ‘충무로손’ ‘Doll아이들’ ‘리어카 블루스’ ‘개투제라블’ 코너가 방송됐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정연주 인턴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