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업계 1위 알레르망은 자사 온라인 전문 브랜드 '파르페(farfe)'의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런칭한 온라인 브랜드 '파르페'의 전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 중, '파르페'의 온라인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 최대 40%에 추가 10%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슬리퍼, 30만원 이상 구매 시 PVC 매트,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차렵이불(Q)와 베개커버(2p)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혜택은 온라인 브랜드 파르페 회원가입 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사은품은 각 금액대별로 40개 한정 수량이다. 또한 상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 등록한 고객에게는 포인트 1,000점이 추가로 적립된다.
'파르페'는 침구와 커튼을 메인으로 다양한 홈패브릭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온라인샵 브랜드로 모든 상품은 파르페 패브릭 전문 디자이너가 자체 개발하고 제작한다. 60수, 80수 면 또는 모달 등 천연소재를 사용하며, 원단 생산부터 봉제까지 100% 국내에서 제작된 고퀄리티 홈패브릭 제품으로 디자인에서부터 품질까지 차별성을 두고 있다. 오후 1시전에 주문하면 당일 출고되어 익일에 받아 볼 수 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