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완구전문회사 토이트론이 '뉴 달님이 미용실놀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07년 출시돼 꾸준히 인기를 끌던 '달님이 미용실놀이'를 리뉴얼한 것이다.
'뉴 달님이 미용실 놀이'는 머리카락부터 발끝까지 딱딱한 플라스틱이 아닌 순면으로 제작됐다.
불이 들어오는 고데기, 가위, 빗, 헤어롤, 집게핀, 머리방울, 염색가발로 만들고 싶은 머리를 마음껏 연출할 수 있다. 또 조명등을 켜면 불이 들어오는 배경판, 굴러가는 미용카트, 의자, 미용 가운, 헤어 연출 카드가 있어 진짜 미용실에 온 것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뉴 달님이 미용실놀이'의 달님이는 머리카락이 순면으로 돼 있어 고사리 손으로 어설프게 묶거나, 땋아주거나 헤어롤을 말아주거나 핀을 꽂아주기 수월하다. 또 머리카락이 엉키거나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는다.
'뉴 달님이 미용실놀이'는 핑크 드레스 달님이와 하늘색 드레스 달님이 중 마음에 드는 달님이 인형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 전국 주요 백화점, 아동완구 전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 달님이 미용실놀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이트론 공식 홈페이지(www.toytron.co.kr) 또는 본사 전화(02-3471-1454)로 문의하면 된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