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타가 신인 아이돌 그룹 '위너(Winner)'와 다음 달 16일까지 '너만의 환타 이름을 만들어봐!' 유튜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환타 유튜브 공식 채널(http://www.youtube.com/user/fantamix2014)에 접속해 위너가 만든 환타믹스의 이름을 만들어 응모하면 된다.
환타는 가장 많은 Like를 받은 참가자들에게 순위별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야마하 도킹오디오, 2등 1명에게는 소니 사이버샷 렌즈카메라, 3등 200명에게는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1만원권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6월 20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환타 유튜브 채널에서는 TV CF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위너의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측은 "해당 이벤트는 올해 환타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이라며 "위너가 만든 환타믹스에 직접 이름을 붙이며 환타가 주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환타는 지난 1968년 오렌지향이 국내에 처음 소개된 이후 독특한 청량감과 즐거운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매년 시즌별로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에 맞춘 새로운 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딸기향 제품이 새롭게 출시됐다.
[매경닷컴 속보부 / 사진 : 코카콜라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