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로 접어들면서 날씨가 따뜻해지고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가족, 친구, 동호회, 연인들의 야외 활동들을 보다 편리하고 가볍게 만들어주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가득 찬 똑똑한 제품들이 국내 시장에 출시되고 있습니다.
일명 만능물병이라고 불리우는 부비바틀(Bubi bottle)은 고급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실리콘 물병입니다.
돌돌 말아 접을 수 있어 휴대가 용이하고 보온이나 보냉병은 아니지만 실리콘 재질의 특성상 적정수준의 보온 또는 보냉 기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말랑말랑한 재질과 촉감으로 여행시 쿠션대용으로, 아픈 부위에 냉온찜용으로, 취침시 목베게로도 사용할 수 있고 냉동실에 넣고 물을 얼릴 수 있기 때문에 더운 여름철에 상당히 유용합니다.
일반 플라스틱 물병과 달리 세제 한두 방울로 뒤집어서 세척할 수 있어 상당히 위생적입니다.
도시락하면 보온 도시락을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은데 더운 날씨나 여름철에 너무나도 필요했던 것이 바로 냉장도시락입니다.
유럽에서는 이미 미니 냉장고라고 불리 울 만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 바로 프로지팩(Frozzypack)입니다.
프로지팩의 냉장기능은 다름아닌 뚜껑안에 있는 무독성 쿨링젤(Non-toxic cooling gel)로서 세척후 10시간 정도 냉동실에 얼려서 도시락 준비시 꺼내어 사용하면 일반 온도기준으로 7시간 이상의 냉장효과를 유지합니다.
프로지팩은 스웨덴에서 디자인하고 스웨덴 현지 공장에서 직접 생산됩니다.
㈜ 더블유피 김정현 대표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북유럽 스타일의 제품이며, 위생 관리가 편한 것이 프로지팩과 부비바틀의 장점"이라고 밝혔습니다.
부비바틀과 프로지팩은 교보 핫트랙스, 디트랙스 서울역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마트, 영풍문고, 온라인 채널 등 국내 여러 유통채널에서도 본격적으로 판매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문의. www.wpmall.co.kr 02-6241-4489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