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앨범 '원 러브, 원 리듬 (One Love, One Rhythm)'이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됐습니다.
FIFA가 인정한 유일한 공식 앨범인 '원 러브, 원 리듬'에는 브라질을 포함한 전 세계를 대표하는 가수들의 곡들이 수록돼 있습니다.
앞서 디지털로 먼저 발매된 2014 월드컵 공식 주제곡 'We Are One (Ole Ola)'은 '핏불 (Pitbull)'의 전매특허인 신나는 일렉트로닉 댄스 비트와 제니퍼 로페즈와 클라우디아 레이테의 관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지난 16일 공개된 이 곡의 뮤직 비디오에선 제니퍼 로페즈가 여전히 녹슬지 않은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 다른 2014 월드컵 공식 주제가인 'Dar um Jeito (We Will Find A Way)'는 오는 7월 13일 리우데자네이루의 마라카나 스타디움에서 열릴 폐막식을 장식할 계획입니다.
FIFA 마케팅 디렉터인 티에리 웨일은 이번 공식 앨범에 대해 "우리는 월드컵2014 공식앨범 원 러브, 원 리듬 발매에 매우 고무돼 있다"며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와 협업을 통해 세계적인 슈퍼스타들과 월드컵을 함께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회장이자 CEO인 에드가 버거는 "우리는 FIFA와 10년 넘게 함께 해오고 있다"며 "그동안 매우 성공적인 파트너쉽을 구축해 수많은 히트곡들과 훌륭한 공연들을 선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해완 기자 / parasa@mbn.co.kr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