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과 카카오페이가 자산운용사들과 함께 릴레이 투자 챌린지를 진행한다.
12일 카카오페이증권은 매주 선정된 펀드 상품에 1만원 이상 투자하면 '투자 뱃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투자 뱃지를 5개 이상 모으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카카오페이 포인트 1000만포인트를 지급한다. 3개 이상 모으면 10명에게 카카오페이 포인트 200만포인트를 준다.
또 일주일마다 챌린지에 참여한 1만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릴레이 투자 챌린지는 교보악사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키움자산운용, NH아문디자산운용 등 5개 운용사와 협력해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이다. 카카오페이증권이 판매 중인 다양한 펀드 상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현재 카카오페이 플랫폼에서는 ▲시장 상승에 투자하는 한국인덱스펀드 ▲인공지능(AI)이 관리해주는 합리적인 펀드 ▲투자 고수가 추천한 믿음직한 펀드 ▲유망 정보기술(IT)에 투자하는 똑똑한 펀드 ▲착한 기업 성장에 투자하는 건강한 펀드 ▲글로벌 채권에 나눠서 투자하는 영리한 펀드 ▲국내 채권에 마음 편히 투자하는 쏠쏠한 펀드 등 7개 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
이번 릴레이 투자 챌린지는 7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 증권 계좌를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는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 앱에서 개설 가능하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사용자의 성향과 특성을 고려해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엄선한 펀드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돌고 자산운용사들과 함께 '릴레이 투자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카카오페이 플랫폼 안에서 쉽고 재밌게 펀드 투자 경험을 쌓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