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건자재 기업 아이에스동서의 욕실리모델링 브랜드 이누스바스(inus bath)는 8일 올해 상반기 자사 제품으로 시공한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욕실리모델링시 가장 만족한 서비스는 보양 작업(67%)으로 나타났다. 보양작업은 시공 전 가구나 집 인테리어 등이 공사로 인해 상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시공 전에 하는 작업을 말한다.
욕실리모델링 시공시 좋았던 부분을 묻는 질문에는 '욕실 전문가의 시공과 점검'(43%)이라고 응답한 고객이 가장 많았으며, 이어 '고객 질문에 친절한 설명'(26%), '시공 후 주변 정리'(20%), '시공 안내문 부착'(11%) 순으로 집계됐다.
이에 대해 이누스바스 측은 시공 기술이나 품질에 대한 철저한 관리뿐만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시공으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누스바스를 가족이나 지인에게 추천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에는 응답자의 79%가 '그렇다'고 답했다.
이누스바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누스바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고민하고 생각하여 브랜드 만족도 100%를 달성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