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는 29일 경기도 여주시 현암동 644-3 법무교차로 일대에 '여주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경기도 여주시 현암동 281-1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3층, 6개동, 전용 84㎡ 단일면적, 526세대 규모다.
판교에서 여주를 잇는 경강선을 이용하면 여주역에서 판교·분당까지 이동할 수 있고, 현암로·강변북로 등의 도로망과 인접해 있어 여주 도심으로도 접근할 수 있다. 또한 중부내륙고속도로(서여주 IC), 영동고속도로(여주IC), 광주~원주 고속도로(대신IC) 등의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전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에 4베이 평면으로 조망권 및 채광성을 높였다. 알파룸, ㄷ자형 주방, 드레스룸, 워크인신발장 등의 수납공간을 설계했다. 침실 사이는 가변형 벽체로 설계해 취향해 맞게 변형할 수도 있다.
단지 인근에는 축협 하나로마트, 이마트(여주점) 등이 있으며 여주시청, 여주세종병원, 여주종합터미널 등 여주 도심의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교육시설로는 오학초, 여주중, 여주여중, 세종고 등이 있다.
청약일정은 다음달 4일 특별공급에 이어 5일 1순위, 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같은 달 12일, 정당계약은 24~26일 3일간 진행한다. 입주는 2020년 11월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