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문정동 장지역 인근에 들어서는 대규모 복합단지 ‘송파 파크하비오(6만1231㎡)’가 송파구의 문화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송파 파크하비오 단지 내에는 아파트 999세대와 오피스텔 3,636실과 같은 주거공간뿐 아니라 문화•쇼핑•업무•레저 등 다양한 시설들이 오픈을 앞두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이다.
실제로 지난해 12월에는 총 9개 상영관과 1,000여석 규모로 이뤄진 메가박스 송파파크하비오점이 문을 열어 송파의 문화를 책임질 대표시설로 주목 된다. 최신형 LED와 감각적인 디자인 설계는 물론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넓은 좌석배치 및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의자 등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달 24일에는 워터킹덤 찜질방&스파를 비롯해 최신 운동기구를 갖춘 파크하비오 휘트니스가 오픈을 앞두고 있어 대형 복합단지로써의 면모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내달 중순에는 국내에서 가장 큰 실내 워터파크인 ‘워터킹덤(18,862㎡)’가 개장할 예정이며, 해당 워터파에서는 산토리니를 컨셉의 디자인과 함께 371m길이의 토렌토리버, 파도풀, 유수풀, 슬라이드 4종, 키디풀 등 다양한 물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어 전국 소비자들의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2월 말에는 472개의 객실로 구성된 비즈니스 호텔이 오픈을 앞두고 있는데, 세련되고 안락한 공간과 합리적인 가격, 고 품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비즈니스맨과 여행객 등 다양한 계층의 수요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송파 파크하비오 관계자는 “축구장 120개에 달하는 대규모 복합단지 송파 파크하비오에는 5,400여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시설과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스트리트몰 등을 함께 마련하여 사용자들의 편의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교통 측면에서도 지하철 8호선 장지역과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수서와 평택을 잇는 수도권고속철도(SRT), 동부간선도로 등과도 근접하여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