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연인 등을 위해 감사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하나카드, 행복한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현대백화점 전 지점에서 20만원이상 누적결제시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고 40만원이상 결제시 2만원권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12월 매주 금~일요일에 현대 아울렛 가산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연말까지 인터파크 앱을 통해 5만원이상 결제시 10% 할인쿠폰 제공과 행사품목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옥션, 11번가에서도 각 카테고리 별 최대 11% 즉시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24일, 25일, 30일에 현대Hmall에서 5만원이상 구매시 5% 청구할인혜택을 제공하고 28일에는 7%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크리스마스 케익 2만원이상 결제시 30% 현장할인 이벤트를 12월 말일까지 진행한다. GS25 편의점에서도 연말까지 약 650여개 제품을 하나카드로 결제시 10%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익 구매시 콜라 1.5리터 증정이벤트도 진행중이다.
12월 한달간 외식이벤트도 마련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비박스를 통해 응모 후 외식업종에서 누적 30만원이상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멤버스 포인트 1만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연말연시에 한해동안 감사한 분에게 선물을 준비하는 하나카드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 체크카드로 결제시 각각의 이벤트 혜택을 제공받는 것은 물론 누적결제금액 이벤트 혜택과 함께 연말정산 소득공제 효과도 챙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하나카드의 ‘행복한 연말연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www.hanacard.co.kr) 또는 모비박스(mobi box)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덕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