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3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지원시설부지에 들어서는 ‘일산 더샵 그라비스타’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를 오는 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일산 킨텍스 활성화단지 C1-2블록에 조성되는 이 오피스텔은 지하 4층, 지상 48~49층 4개 에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총 1020실이 들어선다.
전 실을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3룸(84㎡A, 84㎡AA)의 아파트형 설계를 도입해 개방감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드레스룸, 파우더룸, 다용도실 등 수납공간도 강화했다.
103만㎡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일산 호수공원과 인접한 이 단지 일부 실의 경우 한강조망까지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킨텍스 전시장이 있고, 99만4756㎡ 규모의 한류월드도 조성 중이다. 한류월드 부지에는 빛마루방송지원센터가 운영 중이며, EBS디지털통합사옥, 호텔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과 레이킨스몰,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 쇼핑몰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원마운트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메가박스, 일산호수공원 등 편의시설도 가깝다.
지하철 3호선 주엽역과 대화역, 경의중앙선 일산역이 인근에 있으며 자유로와 제2자유로, 서울외곽순환도로의 접근도 수월하다. GTX 킨텍스역(예정)이 단지 인근이라서 완공되면 킨텍스역에서 삼성역까지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청약접수는 오는 5~6일 진행되고, 당첨자발표는 7일이다. 계약은 9일~10일 이틀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번지에 마련된 모델하우스에서 실시된다.
[매경닷컴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