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SPC그룹과 제휴해 해피포인트 가맹점 이용할 때 기존 해피포인트 멤버십 적립서비스에 추가 혜택을 더한 모바일카드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를 출시한다.
하나카드는 28일 ‘해피 모비’ 카드 출시 소식을 전하면서 업계 최초 실물없는 모바일 신용카드 ‘모비원(mobi 1)’카드 출시 이후 5개월만에 하나카드에서 출시하는 모바일카드 후속작이라고 설명했다.
하나 ‘해피 모비’카드는 해피포인트 가맹점과 주요 온라인 업종 등 월 통합 최대 1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특별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결제시 기존 하나포인트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5% 적립과 함께 추가 15%를 더해 최대 20% 적립(월 4회)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SPC그룹과 함께 11월말까지 하나 ‘해피 모비’ 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포인트 추가적립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피포인트 가맹점 혹은 해피포인트 앱(APP)에서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해피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 연회비는 5000원이다. 모바일 직접발급으로 카드 자재비, 배송비 등 발급비용이 불필요해짐에 따라 하나카드는 현재 약 1만원 수준인 플라스틱카드 연회비를 50% 절감하여 고객 혜택으로 전환했다.
홍필태 하나카드 미래사업본부장은 “‘해피 모비’ 카드는 신청과 발급시에 모두 USIM 본인명의 확인을 통한 ‘기기인증’을 기본 적용해, 본인명의가 아닌 스마트폰에는 카드발급이 불가능하다”며 “스마트폰으로 직접 발급되는 카드정보는 금융 USIM칩 내 물리적 보안장치에 암호화돼 저장되기 때문에 보안성 면에서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하나 ‘해피 모비’ 카드 신청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m)나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등을 가능하다. 또한 해피포인트 앱(APP) 및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에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김덕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