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생활주택 부문 프리미엄 브랜드 서정 스마트빌 듀오가 오는 11월 초 3차 분양에 들어간다.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2013년부터 2년 연속 한경주거문화대상을 수상한 ‘에스원디앤씨’가 시행을 하고 ‘대한주택보증’에서 보증을 하고 있어 투자의 안정성을 높였다.
서정 스마트빌 듀오 3차는 최근 1~2인 가구 증가 트렌드에 맞는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민들의 주거안정을 위해 분양가도 저렴하게 책정될 예정이다.
더군다나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KTX 신평택역과 불과 한 정거장 차이인 서정리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까지 26분대 거리라는 교통의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다.
역세권 부동산은 흔히 ‘대박 상품’으로 불리는데,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2가지 매력을 더했다.
첫째, 삼성전자 산업단지가 인근에 들어선다. 삼성이 이례적으로 약 100조원을 투자해 조성할 예정인데 화성 사업지의 약 2.4배 규모에 해당한다. 약 3만 여명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이 예상되는 가운데 기숙사로 사용할 곳이 마땅치 않은 실정이다.
둘째, 주변 고덕신도시의 개발 규모가 만만치 않다. 2020년까지 134,680명/54,499세대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지만 고덕국제신도시가 완성되기까지 엔지니어들이 머물 곳 또한 여의치 않다.
이처럼 풍부한 수요를 등에 업고 있는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서정리역 역세권, 저렴한 분양가, 트렌드에 맞는 평형대, 최신식 풀퍼니쉬드 시스템을 완비하여 투자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모델하우스 오픈 전임에도 불구하고 문의는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분양 문의 1877-5522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