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구글과의 검색 광고 제휴로 1분기 검색광고 매출이 전분기보다 26% 증가한 22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음은 그러나 구글과의 제휴확대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아직 확정된 게 없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이어 2분기에는 동영상 UCC사업에 회사 역량을 집중시킬 방침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음은 그러나 구글과의 제휴확대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아직 확정된 게 없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이어 2분기에는 동영상 UCC사업에 회사 역량을 집중시킬 방침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