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박찬형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조재기 이사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 위해 ‘핸드인핸드(Hand in Hand)’ 캠페인에 동참했다.
핸드인핸드 캠페인은 사회적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다른 기관으로부터 지목받은 기관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구매해 다음 참가 기관에 선물한다.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응원 문구 및 사진을 SNS에 올리며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알리고 착한 소비를 장려하는 방식이다.
조재기 이사장은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하윤수 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는 이기홍 대한체육회장을 지목했다. 조 이사장은 사회적경제 판로지원 통합플랫폼 e-store 36.5에서 태백 설죽차를 구매하여 선물로 전달한다.
조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기업도 돕고 착한 소비문화도 장려하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 질 좋은 상품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전사적 관심을 제고하고 상생과 연대의 정신으로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mksports@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민체육진흥공단 조재기 이사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 위해 ‘핸드인핸드(Hand in Hand)’ 캠페인에 동참했다.
핸드인핸드 캠페인은 사회적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다른 기관으로부터 지목받은 기관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구매해 다음 참가 기관에 선물한다.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응원 문구 및 사진을 SNS에 올리며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알리고 착한 소비를 장려하는 방식이다.
조재기 이사장은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하윤수 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는 이기홍 대한체육회장을 지목했다. 조 이사장은 사회적경제 판로지원 통합플랫폼 e-store 36.5에서 태백 설죽차를 구매하여 선물로 전달한다.
조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기업도 돕고 착한 소비문화도 장려하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 질 좋은 상품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전사적 관심을 제고하고 상생과 연대의 정신으로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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