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사무국이 오늘(14일)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과 퓨처스(2군)리그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합니다.
3년째 프로야구를 후원하는 신한은행은 KBO리그 미래 스타들이 활약하는 퓨처스리그 후원을 결정하고, 리그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KBO와 함께 펼쳐나갑니다.
KBO 사무국은 새로운 퓨처스리그 중계권 계약으로 올 시즌부터 네이버, 카카오, 유튜브(스포카도 채널)에서 매주 3경기 이상 중계하며 퓨처스리그 산업화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KBO는 현재까지 생중계 누적 접속자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야구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의 관심이 퓨처스리그로 확대됐다고 분석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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