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다이어리 ‘SNS서포터즈’ 모집, “공짜 보라카이 자유여행의 행운이…”
무료로 보라카이 자유여행 떠날 수 있는 기회 제공
왕복항공권, 현지 숙박권, 전 일정 식사 제공권 등 푸짐한 혜택 마련
에메랄드 빛 바다와 새하얀 백사장 해변을 가진 아름다운 섬 ‘보라카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필리핀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보라카이 다이어리’(대표 박민우)는 오는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필리핀 보라카이 지역을 널리 알리고 자유여행의 매력을 전파할 SNS 서포터즈 ‘다트’(DarT)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3명의 인원이 활동하게 될 보라카이 다이어리의 SNS 서포터즈 다트는 개인 SNS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보라카이 다이어리 홈페이지 내 예약 시스템 체험 후 본인의 SNS에 후기를 올리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자의 SNS 주소와 이름, 연락처를 남기면 지원할 수 있다.
다트로 선정된 최종 합격자는 4월 중순부터 6월 말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며, SNS를 통해 보라카이 다이어리의 홍보활동과 블로그 포스팅, 현지 촬영 사진 및 영상 제공 등의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다트로 활동하게 될 3인은 4월 중 서포터즈 미션 수행을 위해 보라카이 체험 자유여행을 떠나게 되며, 보라카이 왕복 항공권은 물론 보라카이 전 일정 숙박권과 식사권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될 계획이다.
우선 보라카이를 오고 가는 3박 5일 왕복항공권은 ‘세부퍼시픽 항공’으로 제공되며, 보라카이 여행 기간 중 제공되는 무료 숙박권은 올해 2월 문을 연 ‘YB호스텔’에서 사용할 수 있다. YB호스텔은 젊은 감각을 접목시킨 게스트하우스로 최근 보라카이를 찾는 관광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무료 식사권은 보라카이 내 유명 식당인 ‘레드 크랩 하우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어, 고품격 해산물을 비롯한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호핑투어와 스킨스쿠버다이빙, 파밀리아 마사지 등을 체험할 수 있어 보라카이 여행 기간 중 SNS 서포터즈의 즐길 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계획이다.
보라카이 다이어리 관계자는 “보라카이는 아름다운 바다는 물론 안전한 치안과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로 최근 자유여행지로 여행객들에 주목 받고 있다”며 “이번 SNS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보라카이 자유여행 만이 가진 매력 이 한층 더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보라카이 다이어리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보라카이 다이어리 공식 홈페이지(www.boracaydiary.com) 또는 보라카이 다이어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oracaydiar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라카이 다이어리를 운영하고 있는 ‘다이어리트래블’은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로 차별화 된 현지 직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항공권과 숙박권을 한번에 예약할 수 있는 ‘에어텔다이어리’를 론칭하며 자유여행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