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 화성 지역에 UFO로 추정되는 물체가 나타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6일 한국 UFO 조사분석센터는 "지난 22일 저녁 9시 7분쯤 수원 창룡문 부근 상공에 유백색의 강렬한 빛을 발산하는 발광 비행물체가 일가족 3명에 의해 동시 목격된 후 카메라에 선명한 형태로 촬영됐다"며 UFO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서종한 UFO 조사분석센터 센터소장은 "사진에 찍힌 미확인물체는 3명이 각각 다른 장소에서 동시 목격하고 촬영된 점으로 보아 신빙성이 매우 높다"면서 "제출된 사진은 조작되지 않았고 이미지 확대분석 결과 돔 원반형 물체로 확인됐다. 이미지 선명도와 찍힌 크기로 보아 육안 관측 당시 가까운 거리상에서 목격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목격자인 어머니에게 물체의 스케치를 그려달라고 요청한 결과 선명한 돔 구조를 가진 좌우 대칭형 원반형 물체였고 이미지 자체 분석 결과와 일치함을 최종 확인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센터에 따르면 사진을 촬영한 소 모 씨는 "물체가 수평으로 왔다 갔다 하다가 좌우측으로 이동 후 왼쪽 아래로 하강해 사라졌다"고 설명했으며 물체를 더 가까이서 목격한 소 씨의 어머니는 "처음에 물체가 위에서 하강하더니 정지된 상태로 한참 있어 UFO가 확실하다고 생각했다. 이후 우측으로 수평 이동한 뒤 다시 좌측으로 이동하다 상승하며 아래쪽으로 사라졌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 한국 UFO 조사분석센터 제공]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