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이 넘도록 클렌징만 연구한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SENKA)가 약산성 클렌저 '센카 퍼펙트 휩 로우 pH 카밍 시카(이하 카밍 시카)'를 출시합니다.
'센카 퍼펙트 휩 로우 pH 카밍 시카'는 센카가 오랜 연구를 거듭해 고심해서 선보인 첫째 약산성 클렌저로서, 피부에 순하지만 세정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환경 변화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섬세한 마이크로 뷰티폼이 약산성 포뮬러를 만나 자극을 줄이며 초미세먼지와 블랙헤드를 세정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시카 와 돌콩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사용 직후 피부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카밍 시카의 출시로 센카는 모든 피부 타입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클렌저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카밍 시카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센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오늘(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성수동에서 7일간 팝업을 진행합니다. 해당 팝업은 센카 클렌저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행운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시카(병풀잎)를 닮고, 네잎 클로버를 모티브로 하는 '슈퍼 럭키201'와 콜라보로 진행됩니다. '클렌징은 즐겁다'는 내용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언제나 재미있는 놀이동산인 '센카 랜드' 콘셉트로 준비됐습니다.
오는 3일 오후 8시에 올영라이브를 진행해 카밍 시카와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대용량 한정 기획 세트와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 대용량 한정 기획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센카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로 약산성 클렌저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오랜 연구의 끝에 퍼펙트 휩 카밍 시카를 출시했다. 앞으로 다양한 퍼펙트 휩 라인업 제품들과 함께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춘 클렌징을 하길 바란다. 또한 센카랜드 팝업에서 카밍 시카를 경험해 클렌징의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동훈 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