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엑스페리아 z2, 세척 가능한 휴대폰이 나왔다고?…'청결도 상승'
- 성능 좋은 카메라 탑재 방수 스마트폰 Xperia z2¹ 출시
- 2,070만 화소 카메라와 4K 동영상 촬영, IP58방진‧방수 기능
-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술과 밝고 풍부한 색감의 소니 TV 디스플레이 기술
소니코리아가 '엑스페리아 z2'와 웨어러블 기기 스마트 밴드 SWR10을 출시합니다.
소니 코리아는 8일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방수 스마트폰 '엑스페리아z2'와 '스마트밴드 SWR 10'대한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소니의 '엑스페리아 z2'는 국제보호규격(International Protection, IP)의 IP58 방진‧방수 기능을 지원했으며, 수심 1.5m 이내 담수에서 약 3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2,070만 화소의 고성능 카메라를 더해 성능도 높습니다.
또 밝고 풍부한 색감의 소니 TV디스플레이 기술, 광시야각을 제공하는 IPS패널을 통해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함께 출시된 웨어러블 기기인 'SWR 10'에도 '엑스페리아z2'와 동일한 방진·방수기능이 탑재됐습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능은 전용 애플리케이션 라이프로그(Lifelog)를 통해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또 수신전화를 비롯해 문자, 이메일, 페이스북 등 다양한 정보 알림을 스마트밴드 SWR10의 LED라이트와 진동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날 간담회에서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방수 스마트폰 엑스페리아z2와 스마트폰 SWR10을 출시해 스마트 기기 간의 시너지를 통한 새로운 활용성을 제시하고 소니가 제안하는 차원이 다른 사용자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습니다.
엑스페리아z2 판매일정은 이번 달 8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온‧오프라인 소니 스토어, KT 올레 닷컴, 오픈마켓(G마켓‧11번가), 주요백화점 및 각 온라인 몰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정식 판매는 오는 19일부터 시작되며 책정된 가격은 79만 9000원, 컬러는 블랙‧화이트 ‧퍼플입니다.
소니코리아 사카이 켄지 대표는 "엑스페리아 Z2와 웨어러블 디바이스는 업계에 새로운 화두를 던질 것이다. 이 두 제품을 통해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과 소니의 독창적인 모습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z2에 대해 접한 누리꾼들은 "소니 엑스페리아 z2, 물속에서 휴대폰을 쓸수 있다니 대박이네" "소니 엑스페리아 z2, 비싸네" "소니 엑스페리아 z2, 보라색 휴대폰은 처음인듯 기대된다" "소니 엑스페리아 z2, 싸게 사는 방법없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강민정 인턴기자 [mbnreporter01@mbn.co.kr]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