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 진도 포함 전국 점차 맑아져…"바다의 물결은?"
'진도 점차 맑아져' '오늘 날씨'
금요일인 18일 오늘은 서울·경기도와 강원도 영서는 구름이많다가 아침부터 점차 맑아지겠고, 충청남도와 전라북도는 구름많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조금끼겠으며, 강원도영동과 충청북도, 전라남도와 경상남북도는 흐리고 새벽까지 비가 조금 온 후에 오후부터 대체로 맑아지겠습니다.
기상청은 "전남 해안과 제주도에는 아침까지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낮 동안에도 안개가 지속되는 곳이 있어 교통관리와 건강관리에 유의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14도에서 24도로 경상남북도와 강원도 영동은 어제보다 낮겠고 그 밖의 지역은 조금 높겠습니다.
여객선 침몰 사고가 일어난 진도 부근 해역은 오전에는 대체로 흐린 가운데 오전에 구름이 많이 끼고 약한 비가 내리다 오후에는 점차 갤 것으로 보입니다.
이 지역의 바다의 물결은 0.5~1.5m, 풍속은 오전에는 7~11㎧, 호우에는 6~10㎧가 되겠다. 이 해역의 유속은 19일까지 10㎞/h가 되겠습니다.
'오늘 날씨-진도 포함 전국 맑아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늘 날씨-진도 포함 전국 맑아져, 진도 날씨 좋아지니까 생존자 소식 들을 수 있겠지?" "오늘 날씨-진도 포함 전국 맑아져, 아 날씨가 이제서 도와주네" "오늘 날씨-진도 포함 전국 맑아져, 실종자 수색에 다들 힘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