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는 머시론 홈페이지(www.mercilon.co.kr) 개편 기념으로 지난 6개월간 진행해온 머시론 미혼모 후원 캠페인의 모금액 1000만원을 ‘애란모자의집’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머시론 후원 캠페인은 작년 9월부터 머시론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간단한 퀴즈를 풀면 후원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모금액 총 1000만원은 미혼모 생활시설인 애란모자의집에 전달됐다. 애란모자의집은 출산 후 양육을 선택한 미혼 엄마가 안정된 가정을 이루어 아동을 건강하게 양육할 수 있도록 사회적응 전 단계에서의 자립을 돕는 단체다.
경구피임약 머시론의 홈페이지(www.mercilon.co.kr)는 “에스트로겐을 1/3 줄인, 내 몸에 부드러운 피임약”이라는 머시론의 주요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피임약 복용법과 피임약 미복용 시 대처 방법 등 피임 관련 정보 및 피임 날짜 계산 다이어리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캠페인을 기획한 김지윤 한국MSD 상무는 “머시론 미혼모 후원 캠페인은 소비자가 참여한 캠페인을 통해 모인 작은 정성으로 사회의 편견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미혼모들의 자립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추구하기 위해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헬스 편집부 [mkhealth@mkhealth.co.kr]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