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배우 이시언(36)이 서지승(30)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서지승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이시언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는 28일 공식 입장을 통해 "본인 확인 결과,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며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열애가 알려지며 대세 배우 이시언의 열애 상대인 배우 서지승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서지승은 전직 프로게이머이자 쇼핑몰 사업가인 서지수의 동생으로 알려졌다. 서지승은 지난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 KBS2 드라마 ‘TV소설 복희 누나’, MBC 드라마 ‘7급 공무원’ 등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다.
또 서지승은 영화 ‘간신’,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서 조연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2014년에는 Mnet ‘엑소 902014’에 출연, 디오의 스토커 역할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시언은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해 tvN ‘응답하라 1997’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현재 tvN 드라마 ‘라이브’ 출연을 앞두고 있다.
bmk22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