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들이 시청자들의 고민을 들어주기 위해 나섰다.
아프리카TV BJ들은 오는 4월3일과 10일 2회에 걸쳐 밤 10시 개인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연애, 패션, 노래, 춤 등 분야별로 다양하다. BJ 세야, 필메, 한홍임, 춤추는곰돌이 시청자 고민 상담 방송을 진행하는 것.
고민의 종류에 따라 4가지 유형의 방송이 준비됐다. 남성과 여성의 시각에서 해석하며 다양한 답변을 줄 BJ세야의 연애, 올 봄 스타일링 트렌드를 제대로 저격할 BJ필메의 패션, ‘귀르가즘’이라는 평을 받을만한 매혹적인 노래 실력을 가진 BJ한홍임의 원포인트 노래 레슨, 걸그룹과의 댄스 콜라보레이션부터 댄스배틀까지 선보인 바 있는 BJ춤추는곰돌의 춤 컨설팅 방송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10대부터 20대까지 젊은 층들이 모여 소통하며 마음 속 고민을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아프리카TV 채팅창을 통해 시청자들의 경험담이 더해져 좀 더 솔직하고 유쾌한 상담방송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시청자들은 생방송 중에 실시간으로 사연을 보내 참여할 수 있다.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나 ‘움짤’(GIF) 형태로도 보낼 수 있다. 방송 중 채팅을 통해서 사연을 보내면 된다. 스티커와 메신저 기능이 있는 동영상 메시지 앱 스노우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IMI팀 박찬형 기자 [chanyu2@maekyung.com]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