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의 예능 프로그램 시계는 멈추지 않습니다. 지상파부터 케이블, 종합편성채널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매주 시청자의 리모컨을 유혹하고 있죠.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굴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또 시청자의 입맛을 가장 잘 파악한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이에 방송에 앞서 한 주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편집자 주>
[MBN스타 안성은 기자]
기 센 누나들과 독특한 두 남자의 만남 – SBS ‘매직아이’ (7/29)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홍석천과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 헨리가 ‘매직아이’를 찾는다. 평소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입담과 당당한 태도를 보여 온 홍석천과 MBC ‘진짜 사나이’를 통해 엉뚱한 면모를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는 헨리.
특히 헨리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효리를 향해 이색 폭로를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거침없는 사심 발언과 돌직구의 홍석천과 의외의 상남자 매력으로 누나들을 사로잡은 헨리의 이야기는 29일 ‘매직아이’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돌에서 아이들 엄마로…솔직한 이야기 - tvN ‘현장토크쇼 택시’ (7/29)
요정돌의 원조와 같았던 SES의 슈가 1세대 아이돌의 한 사람이 아닌 세 아이의 엄마로 ‘택시’에 탑승한다.
슈는 남편인 임효성을 비롯해 임유, 임라율, 임라희와 함께 최근 ‘택시’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경기도 모처에 위치한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한 남자의 아내, 세 아이의 엄마로서 살아가는 삶을 공개했다.
그는 남편 임효성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5세 아들 임유, 11개월 쌍둥이 임라율, 라희 세 자녀의 육아스토리까지 함께 만날 수 있는 ‘택시’는 29일 방송된다.
여름맞이 미저리 특집? 오싹한 이야기 함께한다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7/30)
가수 조관우와 방송인 김가연, 유상무, 그룹 씨스타 멤버 다솜의 조합은 아이러니에 가깝다.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기 힘들 것 같은 이들이 시청자의 소름돋는 여름을 위해 뭉쳤다.
네 사람은 최근 ‘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해 각자의 미저리 일화를 털어놓았다. 이들은 녹화 내내 상상을 초월하는 스토리를 털어놓으며 MC들을 당황케 했다.
다솜의 남자친구 이야기부터 김가연과 임요환의 섬뜩한 러브스토리, 유상무의 집착까지. 한 여름밤의 꿀이 아닌 한 여름밤의 소름돋는 이야기는 30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배우 이정현의 콩트 도전기 – tvN ‘SNL 코리아’ (8/2)
조성모, 문희준 등 1990년대 인기스타들이 최근 ‘SNL 코리아’를 웃음으로 물들이며 화제가 됐다. 이에 평소 ‘SNL 코리아’의 애청자인 가수 겸 배우 이정현 역시 콩트에 도전한다.
1996년 데뷔 이후, 약 20여년동안 연예계에서 활동한 이정현. 그는 20년 간 쌓은 관록을 ‘SNL 코리아’를 통해 마음껏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이정현은 조성모와 함께 촬영해 많은 화제가 됐던 휴대전화 광고를 재연할 계획.
최근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정현의 정극이 아닌 망가지는 연기는 ‘SNL 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성은 기자 900918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