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발견' 문정혁 정유미, 달콤한 셀카 '눈길'…"너무 달달한데?"
'연애의 발견 문정혁' '정유미'
'연애의 발견'의 문정혁과 정유미의 달콤한 셀카 시리즈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22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제작사는 22일 정유미와 문정혁의 셀프카메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정유미와 문정혁은 각각 빨간색과 흰색 스웨터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선 짙은 녹음을 배경으로 한결 가벼운 차림과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짓고 있습니다.
이들은 공공장소에서도 진한 키스를 서슴지 않으며 새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제작사 JS픽쳐스는 "정유미와 문정혁이 장소를 이동하고 옷을 바꿔 입어가며 촬영했는데, 본인들도 연애하듯 즐거웠는지 다양한 표정이 나왔다. 커플의 셀카는 본 드라마가 지향하는 연애 공감 코드 중 하나다. 연애 중인 혹은 연애가 필요한 이 시대 모든 남녀가 내 이야기처럼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라며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한편 '연애의 발견'은 '로맨스가 필요해'(이하 '로필') 시리즈를 집필한 정현정 작가의 새로운 연애드라마입니다. 드라마스페셜 '사춘기 메들리' '내가 결혼하는 이유' 등을 통해 남녀의 심리에 관한 섬세한 감성 연출을 보여준 김성윤PD가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방송됩니다.
'연애의 발견 문정혁' '정유미' '연애의 발견 문정혁' '정유미' '연애의 발견 문정혁' '정유미'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