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수네 떡볶이' '박명수' '김예림'
개그맨 박명수의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16일 정오 공개된 박명수의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오후 6시 기준 래퍼 빈지노의 'How Do I Look'을 제치고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박명수 측은 한 관계자와의 인터뷰에서 "'명수네 떡볶이'가 음원차트 1위에 오를 것이라 전혀 예상하지 못 했다. 박명수도 1위를 한 것에 대해 깜짝 놀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신곡 '명수네 떡볶이'는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로 빠른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입니다.
이와 더불어 독특하고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가수 김예림의 보컬이 어우러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앞서 윤종신은 1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박명수·김예림 피처링 '명수네 떡볶이'이후 박명수·윤종신 대화 내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윤종신은 박명수에게 "명수야 예림이 목소리 너무 작어. 좀 키우지"라고 말하자, 박명수는 "모든 건 끝났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윤종신이 "목소리 때문에 쓴 건데"라고 말하자, 박명수는 "기도나 해"라고 받아쳐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명수네 떡볶이''명수네 떡볶이''명수네 떡볶이'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