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미진 열애 고백'
KBS 25기 공채 개그우먼 권미진이 연예인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고백한 가운데 시크릿 전효성과 닮은 외모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권미진은 22일 서울 종로구 소공동에서 '헬스걸 권미진의 성형보다 예뻐지는 다이어트 2탄' 출판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현재 열애중이라는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권미진은 "105kg였을 때도 남자친구는 꾸준히 있었다. 살 빼기 전에는 남자친구에게 잘 보이려고 뚱뚱한 모습을 이용해 더 우스꽝보이려고 했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에는 나의 진짜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남자친구에 대해서 권미진은 "오랫동안 알았던 사람이고 다이어트 과정을 모두 지켜봐준 사람"이라면서 "연예인이긴 하지만 구체적인 직업을 공개하기는 조심스럽다. 뚱뚱했던 모습 조차도 사랑해준 사람이기에 더욱 고맙다"고 말했습니다.
또 그는 "살을 빼기 전에는 홍금보, 정원관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다. 살 빼고 나니까 미쓰에이 민과 시크릿 효성 닮았다고 하더라"고 흐뭇해 했습니다.
이어 자신의 미니홈피에 시크릿 전효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권미진은 23일 자신의 블로그 '헬스걸 다이어트 일기'에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저를 성숙하게 만들어준 녀석"이란 제목의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휴대전화가 시끌벅적, 부끄럽습니다"며 "어제 간담회 목적은 땀으로 쓴 제 책이 중점이었는데 오늘 아침에 난 기사들은 제 사랑에 헤드샷. 저도 수업 시간에 공부보다 선생님 첫사랑 얘기가 궁금했으니까요"라는 글로 서두를 열었습니다.
이어 "가슴 한 켠에서 스멀스멀 씁쓸함이 올라오지만 눈부시고 따뜻하고 찬란하고 스르륵 잠들어버릴 수 있는 편안한 이 따끈함을 믿어요"라며 열애고백에 대한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권미진 열애 고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권미진 열애 고백 독한 다이어트 정말 대단하네요" "권미진 열애 고백 나도 다이어트해야겠다!" "권미진 열애 고백 인생을 바꿔준 프로그램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