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쇼케이스, "건강한 몸매 강점"…19금 섹시포즈 '후끈!'
'전효성 쇼케이스'
생애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가졌습니다.
전효성은 12일 오후 서울 삼성동 라마다 호텔 클럽 뱅가드에서 열린 자신의 첫 솔로 앨범 'TOP SECRET' 쇼케이스에 참석해 솔로 앨범 발매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는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지나 지연과 동시에 출격하는데 전효성만의 차별화 전략이 있느냐"는 질문에 "공교롭게도 세 사람 모두 이단옆차기 곡으로 무대에 서게 됐다"면서 "그래도 각자 다른 스타일의 곡을 받았다. 홀로 솔로로 나왔으면 외로웠을텐데 다행이다. 굉장히 재밌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전효성은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를 통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특유의 보이스로 팬들을 사로잡는다는 각오를 내비췄습니다. 특히 지나, 지연과의 솔로 맞대결을 앞두고 있어 그 결과에 관심이 뜨겁습니다.
'전효성 쇼케이스' / 사진=스타투데이
전효성은 "퍼포먼스적인 부분에서 차별화 된 것 같다"면서 "지나와 지연은 마른 편이지 않는가. 나는 마른 쪽 보다는 건강한 스타일의 몸매에 강점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몸매 뿐만 아니라 풋풋하고 프레시한 보컬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전효성 쇼케이스에 대해 누리꾼들은 "전효성 쇼케이스, 정말 섹시하다" "전효성 쇼케이스, 건강해보여" "전효성 쇼케이스, 활동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