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대결할 기회를 준다고?" 대박!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가 공개돼 화제입니다.
지난12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공식 트위터에 "지구인들이여! 안심하지 마라~너희가 지구에 머물 시간을 조금 연장했을 뿐이야!"라며 유재석의 외계인 카드가 공개됐습니다.
이어 "훗~일개 지구인들...우리와 대결할 기회를 주지"라는 문구와 함께 박명수의 외계인 카드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13일에는 "짜증날 정도의 미모...지구! 내 것이 되는 시간~ 딱 10 minutes~"라며 정준하, "오해마라 지구인! 난 무식한 게 아니라 외계인이라 지구에 대해 모르는 것 뿐!"이라며 길의 외계인 카드까지 공개됐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무한도전 멤버들은 진지한 표정을 지은 채, 외계인 분장을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카드에는 노란 별의 개수가 모두 다르게 표시돼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 8일 방송된 '무한도전'은 '지구를 지켜라'특집에서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을 물리치기 위해 지구 특공대가 나선다는 콘셉트로 멤버들과 시청자들의 대결을 펼친 바 있습니다.
이에 이 카드가 의미하는 바와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에 대한 기대와 공개되지 않은 하하와 노홍철의 카드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를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역시 무한도전이네"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재밌겠다. 방송 기대할께요"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아 궁금해"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노란 별 개수가 왜 다른거지?" "무한도전 외계인 카드, 대결할 기회를 준다니 대박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