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광로 레넥톤' '롤점검' '롤' '벨코즈' '제라스 리메이크' '스카너 리메이크'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버가 롤점검에 돌입해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서버가 점검에 들어간다"면서 "게임 서버의 안정화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진행한다"라고 밝혔습니다.
13일 라이엇 게임즈는 "롤점검 최신 패치를 통해 새롭게 리메이크된 챔피언 2종과 신규 스킨 1종을 동시에 발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롤점검에서 관심을 모았던 '벨코즈' 등장은 연기됬지만 이를 대신해 신규스킨 '용광로 레넥톤'과 기존 챔피언 암살자형 '제라스'와 정글형 '스카너'가 새롭게 리메이크된 것.
벨코즈는 원거리 공격 챔피언으로 패시브 스킬은 '유기해체(Organic Deconstruction)'로 세번 공격을 당한 상대 미니언, 챔피언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기술입니다.
Q스킬인 플라스마 분열(Plasma Fission)은 플라즈마 볼트를 발사해 첫 적중 대상의 이동속도를 80%가량 늦춥니다.
W스킬은 '공허 균열(Void Rift)'로 벨코즈가 일시적인 균열을 일으키고 자취를 남기는 구체를 발사합니다.
E스킬은 '구조 방해(Tectionic Disruption)'로 벨코즈가 자신의 근처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공중으로 띄웁니다.
R스킬은 '생명 형성 해체 광선(Lifce Form Disintegraion Ray)'이며 무한 에너지 광선을 방출해 적의 속도를 늦추며 피해를 입힙니다.
한편 금일 롤점검은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으로 아직 라이엇게임즈에서 정확히 밝힌 내용은 없지만, 지난 북미 서버에 공개된 바 있는 신규 스킨 '용광로 레넥톤', '사랑의 추적자 애쉬' 출시와 일부 챔피언의 밸런스가 수정디는 4.2 패치가 진행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특히, 12일 북미 서버에는 레넥톤의 신규 스킨 '용광로 레넥톤'을 975RP에 판매 시작해 유저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용광로 레넥톤은 기존 외형과 다르게 불이 붙은 어깨 갑옷과 도끼를 휘두르며 가슴에 쇠살을 두르고 있습니다. 기술을 사용할 때 마다 용암 불길 효과가 일어나며 궁극 기술 '강신'을 쓰면 주변에 커다란 불보라가 일어납니다.
롤점검·용광로 레넥톤·벨코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점검·용광로 레넥톤·벨코즈, 심상치 않아!" "롤점검·용광로 레넥톤·벨코즈, 가격은 얼마에?" "롤점검·용광로 레넥톤·벨코즈, 제라스 스카너 리메이크까지? 대박!" "롤점검·용광로 레넥톤·벨코즈, 빨리 업그레이드 끝나길! 제라너 스카너 리메이크 기대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