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소녀시대 수영의 생일파티 모습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태연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K BYE. 2.10"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 한 편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태연이 '겨울왕국' OST인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같이 눈사람 만들까?)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태연이 노래를 부르자 다른 멤버들이 추임새를 넣으며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와 함께 태연은 "축하하고 많이 사랑해 수영아"라는 글과 함께 수영이 생일 케이크 촛불을 끄기 전 소원을 비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태연에 이어 유리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친구 9-1 수영. 진짜 축하해 생일. 네가 있어서 너무 든든해… 아마도 평생 그럴 거 같네"라는 글과 함게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유리와 수영이 얼굴을 맞대고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수영 생일파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수영 생일파티, 쌩얼인데도 왜이렇게 다들 예뻐" "소녀시대·수영 생일파티, 나도 저기에 끼고 싶어!" "소녀시대·수영 생일파티, 정경호랑은 생일파티 했으려나?"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11일 오전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 소녀시대 4번째 미니앨범 'Mr.Mr.(미스터미스터)'를 발매한 뒤 컴백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