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으로 널리 알려진 외식 프랜차이즈업체 본아이에프가 죽과 비빔밥, 국수, 덮밥 등 4개 한식 브랜드로 해외 진출을 선언했습니다.
본아이에프는 비전선포식을 통해 대표 브랜드인 본죽과 본비빔밥 등을 바탕으로 2015년까지 5천 개 가맹점을 개설하고 매출 1조 원을 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 시장에선 비빔밥과 덮밥, 일본과 중국에선 죽과 국수를 '코리안 웰빙 푸드 프랜차이즈'로 발전해나갈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아이에프는 비전선포식을 통해 대표 브랜드인 본죽과 본비빔밥 등을 바탕으로 2015년까지 5천 개 가맹점을 개설하고 매출 1조 원을 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 시장에선 비빔밥과 덮밥, 일본과 중국에선 죽과 국수를 '코리안 웰빙 푸드 프랜차이즈'로 발전해나갈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