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 등이 추진했던 소비자상담센터가 본격 가동됩니다.
공정위는 내년 1월 4일부터 1372번 전국 단일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소비자상담센터 전국 시범서비스를 개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공정위는 상담경험이 풍부한 8개 소비자단체의 상담인력이 참여해 전화상담을 효율적으로 분담함으로써 상담전화 연결이 더욱 쉬워질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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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위는 내년 1월 4일부터 1372번 전국 단일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소비자상담센터 전국 시범서비스를 개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공정위는 상담경험이 풍부한 8개 소비자단체의 상담인력이 참여해 전화상담을 효율적으로 분담함으로써 상담전화 연결이 더욱 쉬워질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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