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나비엔 DC온열매트'를 홈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29일 경동나비엔은 이날 오후 9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나비엔 DC온열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제품에는 특가 혜택이 적용된다.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최대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나비엔 DC온열매트는 '나비엔 메이트' Comfy 라인업에 해당한다. 경동나비엔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기반으로 8단계 온도제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온도를 일정하게 구현한다. 직류 저전압 방식(DC)으로 전자파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또 매트부 전체 내부 열선에서 온도를 감지해 스스로 과열을 방지한다. 주위 온도 변화에 따라 설정 온도를 구현하는 '스마트히팅케어' 기술도 적용했다.
편의성도 높다. 나비엔 메이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 원격제어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최대 5회까지 물세탁이 가능하며 간편하게 보관·휴대할 수 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에는 충분한 숙면을 통해 면역력은 물론 건강까지 챙겨야 한다"며 "앞으로도 경동나비엔은 숙면가전 시장을 확대하고 더욱 많은 이들에게 숙면의 가치를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