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렌탈 기업 쿠쿠홈시스가 오는 25일 CJ 오쇼핑에 '인앤아웃 100℃ 끓는 물 정수기(모델명 CP-TS100S/DS)'를 론칭한다. 이 제품의 홈쇼핑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 제품은 올해 6월 '초고온 정수기 10's'로 출시된 후 제품명을 지난달 바꿨다. 인앤아웃 100℃ 끓는 물 정수기는 정수기 업계 최초로 100°C 끓는 물이 출수되는 혁신 기술이 적용돼 사용자가 끓는 물이 필요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CJ 오쇼핑 론칭 방송은 오는 25일 저녁 7시 35분에 시작될 예정이며, 쿠쿠홈시스는 생방송 중 제품 렌탈 계약을 체결한 고객에게 6개월 렌탈료를 면제해 주고, 커피 드립 세트와 1구 인덕션레인지 중 고객이 선택한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방송 중 상담 예약을 접수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끓는 물 정수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쿠쿠홈시스는 이번 CJ 오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다음 달 말까지 끓는 물 정수기를 다른 홈쇼핑 채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인앤아웃 100°C 끓는 물 정수기는 최고의 온도로 최상의 맛을 구현하며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적합한 셀프 관리 기능이 탑재된 혁신 제품"이라고 말했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