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BTS) 쇼케이스에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와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을 전시한다.
23일 삼성전자는 이날 서울 가로수길에 오픈하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 서울 쇼케이스에 더 세리프와 LED 스크린을 배치했다고 밝혔다. 화면을 통해 BTS 뮤직비디오와 쇼케이스 소개영상을 내보낼 예정이다.
'더 세리프'는 서울 쇼케이스의 메인 쇼룸을 비롯해 방탄소년단의 대표 곡 'ON'과 'Dynamite'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재현한 체험 공간,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 테마 공간 곳곳에 전시된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의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Ronan & Erwan Bouroullec) 형제가 참여해 탄생한 제품으로, 심미적 가치에 중점을 둔 라이프스타일 TV다.
2층에 마련된 'Black Swan' 체험 공간에는 가로 3.2m·세로 2.3m 크기에 HDR를 지원하는 최대 1200니트 초고화질 LED 디스플레이 IFJ 시리즈(P1.2)가 설치됐다.
추종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음악으로 전 세계에 위로와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삼성의 초고화질·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시청경험을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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