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생용품 전문기업 웰크론헬스케어(사장 신정재)는 각종 바이러스로부터 쉽고 간편하게 손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손 소독제 '케어온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케어온 새니타이저 겔은 국내 식약처로부터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손 세정제로, 미국 FDA(식품의약국)에도 등록되었으며 아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에탄올 70%를 함유해 세균과 바이러스 등을 99.9% 차단해주며, 피부 밀착력이 높은 '비스코시티(Viscosity)' 겔 타입으로 손에 바르는 순간 흐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에탄올 고함량 제품임에도 ▲알로에베라 잎 ▲녹차 ▲감초 ▲로즈마리 등 보습력이 뛰어난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의 건조함과 손상을 방지해준다.
케어온 새니타이저 겔은 쿠팡, 네이버스토어팜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SNS 응원 댓글 이벤트 및 제품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이벤트는 케어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케어온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케어온 새니타이저 겔, VIPS 식사권, 영화예매권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구매 후기 이벤트는 제품 구매 채널에서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KF94 케어온 베이직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웰크론헬스케어 관계자는 "손 씻기와 손 소독이 필수가 된 코로나19 시대에 살균과 피부 보호를 동시에 잡은 케어온 새니타이저 겔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웰크론헬스케어는 손 소독제와 KF 마스크 등 바이러스 예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역 제품을 출시해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