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미구하라는 지난 1일 현대홈쇼핑 생방송에서 100%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미구하라는 작년 3월 GS홈쇼핑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미구하라 관계자는 "이번 현대홈쇼핑 생방송에서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과 '울트라 화이트닝 크림 오리진 제품', '빅3스텝 화이트닝 마스크팩'을 소개했으며, 체험분으로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제품'도 선보였다"면서 "작년 GS홈쇼핑에 이어 올해 현대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감으로써 국내 천연화장품 브랜드 중 앰플 제품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은 자극이 없고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땅에서 나는 사과라는 뜻을 갖고 있는 캐모마일 꽃수를 추출해서 만들었다. 미백제품에 비타민C가 함유돼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피부 유해 우려가 있는 일반 제품과 달리 미구하라는 식약처 고시미백성분인 나이아신마이드를 넣어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키워주며, 밤, 낮 상관없이 언재든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화이트닝 앰플보다 순한 성분과 한 층 끌어올린 화이트닝 기능이 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광채 미백과 피부자체 방어력을 키워주는 등 피부개선 효과도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에서 '울트라 화이트닝 크림 오리진' 50ml제품과 '빅3스텝 화이트닝 마스크팩'도 선보였다. 울트라 화이트닝 크림 오리진 50ml 제품은 나이아신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며,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 준다.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꽃수 함유로 불균형해진 피부결을 정돈시켜 주면서 평소 외부 자극의 의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영양성분을 공급하여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꾸어 주는 효과도 느낄 수 있다.
'빅3스텝 화이트닝 마스크팩'은 미백 기능성 팩으로 피부의 기미,주근깨 및 잡티 개선과 미백효과,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
미구하라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제품 구성으로는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20ml 10병, 울트라 화이트닝 크림 오리진 50ml 1개, 빅3스텝 화이트닝 마스크팩 10매와 추가로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5ml 체험분으로 제공했다"면서 "현대홈쇼핑 첫 론칭에서 완판되는 성과를 보일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