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필라이트·참이슬·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처음으로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캔355㎖, 1종)을 20일부터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필라이트 후레쉬의 시원하고 상쾌한 블루 색상을 유지하면서 산타 양말과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한 귀여운 감성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측면에는 산타클로스를 디자인해 캔을 돌려보며 마시는 재미를 더했다. 크리스마스 상징 색인 레드와 화이트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따뜻한 겨울 감성을 강조했다.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오는 22일에는 참이슬과 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참이슬과 진로의 상징인 두꺼비를 재해석하고 계절감을 고려해 크리스마스 라벨 디자인을 완성했다.참이슬후레쉬와 참이슬 16.9에는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를, 진로에는 썰매를 타는 귀여운 두꺼비를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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