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의 운영하는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가 지난 26일 아모리스 역삼점에서 웨딩플래너 초청행사 '꽃과 음식, 이야기가 있는 오찬 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아모리스가 주요 웨딩플래너 40여명에게 최신 웨딩 트렌드를 접목한 아모리스 웨딩 공간 구성과 인테리어, 음식 등을 선보이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아모리스는 이날 글로벌 웨딩 트렌드 키워드로 '내추럴, 컬러풀, 유니크' 3가지를 제시하고 이를 반영한 독창적인 웨딩홀을 선보였다.
'나만의 취향'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정형화된 돔 형태의 공간 구성에서 탈피하여 정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공간을 연출했다.
또한 은은한 파스텔톤 컬러를 배경으로 높은 채도와 선명한 컬러를 과감하게 포인트로 활용하는 컬러 스타일링, 독특한 웨딩 캔들과 금속 꽃병 등을 소품으로 배치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아모리스는 웨딩 식문화도 소개했다. 국내 최초로 미슐랭 셰프와 협업한 양식 코스에서부터 전통 한식의 깊은 맛을 살리고 정갈하게 차려낸 한식 코스 등을 선보였다.
웨딩플래너 조은희 씨는 "이번에 아모리스가 선보인 웨딩 공간 구성이 매우 독특하면서도 안정감 있고, 음식 맛은 물론, 감각적인 플레이팅으로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글로벌 웨딩 트렌드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어 유익했던 시간이었다"고 평했다.
한편, 아모리스는 여름철 결혼식을 앞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원 서머 데이(One Summer Day)'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7월15일~8월23일 결혼식 예약 고객이 대상이다. 드레스 할인 바우처(100만원 상당 할인권), 신부대기실 꽃 장식 업그레이드, 피아노 3중주 연주, 특급호텔 숙박권 등 총 4가지 혜택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로 혜택을 변경할 수도 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