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는 프렌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최근 10~30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이른바 'B급 감성'이 가미된 팬션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B급 감성은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감성의 언어유희를 화두로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실소를 자아내는 예측불허로 통한다. 블랙마틴싯봉은 이에 그치고 않고 'B급강성' 안에서 젊은 층과의 소통을 통해 기존의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프렌치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영상을 공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유쾌한 '봉' 라임의 언어유희를 구사하는 광고 문구들을 통해 젊은 세대에게 큰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블랙마틴싯봉 관계자는 "공개한 영상 내에서 쓋뽕, 따봉, 찌찌뽕, 눈뽕, 기봉, 싯봉, 블랙마틴싯봉 등으로 연결되는 언어유희를 통해 '블랙마틴싯봉'이라는 브랜드를 쉽고 코믹스럽게 풀어내 소비자들에게 즐겁게 다가가는 계기를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번 블랙마틴싯봉 영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산되고 있으며 댓글을 통해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관련 내용 및 영상은 블랙마틴싯봉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하여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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