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정보 불법 이용으로 논란을 빚고 있는 하나로텔레콤이 문제가 된 텔레마케팅을 한시적으로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하나로텔레콤은 조 신 사장은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고객가치 혁신 방안을 발표하면서 전반적인 내부 고객관리 시스템 점검과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텔레마케팅을 한시적으로 전면 중단한다고 말했습니다.
경찰 수사에 따르면 하나로텔레콤은 본사 차원의 조직적 지시로 최소 600만명에 이르는 개인 정보를 외부 텔레마케팅 업체에 넘겨 은행 신용카드 발급, 상품 구입 권유 등에 사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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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텔레콤은 조 신 사장은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고객가치 혁신 방안을 발표하면서 전반적인 내부 고객관리 시스템 점검과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텔레마케팅을 한시적으로 전면 중단한다고 말했습니다.
경찰 수사에 따르면 하나로텔레콤은 본사 차원의 조직적 지시로 최소 600만명에 이르는 개인 정보를 외부 텔레마케팅 업체에 넘겨 은행 신용카드 발급, 상품 구입 권유 등에 사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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