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21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에듀테크 위드 마이크로 러닝(Edutech with Micro-learning)을 주제로 '2018 HRD 리더스 포럼'을 개최한다.
올해 15회를 맞는 HRD 리더스 포럼은 교육전문가를 비롯해 기업의 인사 및 교육담당자들이 교육 트렌드를 공유하고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최신 교육 솔루션을 소개하는 행사다.
올해 행사에서는 이근면 전 인사혁신처장이 '4차 산업혁명과 HRD 미래'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 전 처장은 삼성그룹에서 30년 간 인사 분야를 담당했으며 이후 초대 인사혁신처장으로 발탁됐던 전문가다.
또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교육, 에듀테크'의 저자인 홍정민 휴넷 에듀테크연구소장의 '에듀테크 인 HRD' 휴넷 조영탁 대표의 '2018 휴넷 플랫폼 솔루션과 콘텐츠'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마이크로러닝, VR러닝을 주제로 LG생활건강, 신한생명, 서울아산병원 등이 기업교육 성공 사례를 발표한다.
조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이후 교육 분야에도 최첨단 기술을 교육에 접목시킨 에듀테크가 변화를 이끌고 있다"며 "기업 교육의 최신 트렌드를 통해 기업의 성장을 이끌 직원 교육의 해법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포럼은 교육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휴넷이 만든 리더들을 위한 온라인 교육 '휴넷 CEO' 수강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기업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