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헬스케어기업 한독(회장 김영진)은 숙취 해소 음료 ‘레디큐’가 누적판매량 600만병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박나래가 확 쏜다’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박나래보다 내가 더 잘해’, ‘주간 퀴즈 이벤트’, ‘레디큐가 좋아요’ 3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당첨자 600여명에게는 해외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레디큐 제품 등을 준다.
‘박나래보다 내가 더 잘해’는 레디큐 광고에 나온 박나래의 춤을 따라 추는 영상을 촬영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는 이벤트다.
개인 SNS에 올린 영상의 링크를 레디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남기면 응모된다. 동영상 링크를 남기면 레디큐 드링크를 제공받는다. 수상자 2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준다.
‘주간 퀴즈 이벤트’는 박나래 광고 영상이 업로드될 때마다 열리는 이벤트로 영상을 본 뒤 퀴즈의 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매주 60명에게 레디큐 드링크, 레디큐-츄,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레디큐가 좋아요’ 이벤트는레디큐 페이스북의 좋아요 수가 7만개, 8만개, 9만개를 돌파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각각 60명, 60명, 10명에게 레디큐 제품과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