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웹툰 이어 오는 4월 스토리텔링 콘텐츠로 재미와 진정성 전달
목조 및 전원주택 전문 시공업체 윤성하우징(대표 윤용식)이 오는 4월 ‘All 바른 생각 시리즈’와 윤성이 제안하는 ‘공간별 인테리어팁’ 콘텐츠를 선보인다.
‘All 바른 생각 시리즈’는 부서원들이 어떤 ‘All 바른 생각’으로 건축주의 소중한 집을 짓는지에 대해 재미있는 인물별 캐릭터를 활용해 보여준다. ‘공간별 인테리어 팁’은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별로 아이디어를 조합한 콘텐츠로 실생활에 활용 가능하다.
지난 1월에는 브랜드 웹툰, ‘윤&성의 원스토리 하우스’를 선보인 바 있다. ‘윤&성의 원스토리 하우스’는 가상의 인물, 윤&성 부부가 전원주택 건축을 결정하고 상담, 설계, 인테리어, 시공,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에 대해서 설명해주는 총 10회 구성의 콘텐츠이다. 자칫 어렵게 보일 수 있는 건축 콘텐츠를 보다 쉽게 설명하기 위해 스토리를 가미한 웹툰 형식으로 선보였다.
이외에도 2015년 1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래로 꾸준히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건축주 영상인터뷰, ‘당신이 꿈꾸는 집은?’과 같은 기획성 콘텐츠를 제시하고 있다.
윤용식 대표는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은 ‘스토리텔링’에 있다. 많은 기업들이 소비자가 필요한 정보를 생산하고 있지만 정작 소비자 입장에서 기억에 남으려면 단순한 정보 나열식이 아닌 탄탄한 스토리텔링 속, 소소한 재미나 진정성 있는 감동이 주어져야 한다.”고 언급했다.
한편, 목조주택 전문 설계・시공 전문기업 윤성하우징은 원스토리(One Story) 시스템을 통해 건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컨설팅, 설계, 인테리어,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한다. 또한 지속적으로 다양한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차별화된 주택 모델을 제시하며, 홈페이지 리뉴얼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 오픈을 통해 소통에 힘쓰고 있다.
목조주택•전원주택 건축 관련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