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스파익스 아시아' 광고제에서 모바일과 PR, 2개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석권했습니다.
수상 작품은 삼성전자의 '룩앳미' 캠페인으로 자폐를 겪는 어린이들을 돕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자폐 아동뿐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큰 영향력을 미치는 캠페인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제일기획은 그랑프리 2개 외에도 금상 3개, 은상 8개, 동상 6개 등 총 19개의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 정성기 기자 ]
수상 작품은 삼성전자의 '룩앳미' 캠페인으로 자폐를 겪는 어린이들을 돕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자폐 아동뿐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큰 영향력을 미치는 캠페인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제일기획은 그랑프리 2개 외에도 금상 3개, 은상 8개, 동상 6개 등 총 19개의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 정성기 기자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